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얀s입니다.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아직도 여기를 방문해주시는 분이 있는 줄 몰랐네요.

 

그동안 특전사에 근무하면서 장교로서 2년 4개월(28개월)을 근무하고

 

복귀했습니다. 여행준비중이라 바로 복귀하지 못하고 이제야 블로그를 확인했습니다.

 

천천히 고쳐나가야하는데, 고전게임의 경우는 제가 천천히 복구해야할 것 같습니다.

 

바로 도움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의견 달아주시면 하루하루 노력하면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지금은 9월 1일부로 유럽에 갑니다. 그거 준비하느라 바쁘네요.

 

이제는 주 목표는 글쓰기 입니다. 군대도 다녀왔고 제 일을 해야죠. 이야기쓰는 거라면 뭐든지 합니다.

 

그렇기에 글쓰기에 집중하기 위해서, 그리고 보다 나은 글을 쓰기 위해서 여행을 가는 거구요.

 

소설, 웹툰, 드라마, 영화 장르가리지 않고 글을 써보겠습니다.

 

지금 구상한 시리즈만 3가지구요. 그중에 하나는 아마.. 원피스처럼 평생쓰게 될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파운데이션'과 같은 시리즈로 죽을때까지 나오든가요.

 

어쨌든 모두 반갑습니다. 이렇게 다시 뵙게되어 반갑구요.

 

아프리카tv관련해서 질문이 많으실 거 같습니다.

 

방송은 이제 거의 접었습니다. 하지만 고전게임을 글쓰기 위해서 좀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창세기전이나 크로노트리거 같은 경우에 일부 생각하던게 있구요

 

그리고 어플만드는 분들 중에서 도움 주실 분이 있다면(여행갔다와서) 고전게임들을 하나의 어플로 묶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뭐, 고전게임보다 요즘에는 새로운 게임으로 해서 어플들이 나오지만, 역시 고전게임 묘미가 있잖아요?

 

정보는 공유할 수 있는 채팅방도 만들고 공략도 바로가기해주고, 소통하고 다운도 바로 받을 수 있고(물론 부분 유료화겠죠) 할 수 있는 걸 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이디어상품으로 이미 생각했구요. 관심있으면 연락주세요.

 

뭐 그렇습니다. 앞으로 갈 길이 바쁩니다. 좋은 사람도 만나야하고 할 것도 많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글이나 이메일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웹툰도 관심있으신 분도 연락주세요.

 

제가 구상과 시나리오는 자신있습니다. 뭐,, 그거하다보면 글쓸시간 없겠지만.. 싶어도 사람이 바빠야지 일도 더 많이 하고 그렇죠. ㅎㅎ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나날이 즐거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