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wnload다운로드/유틸리티

[hAYan_S]「웰겟Wellget」분할 파일 한번에 받는 방법 - 모아 받기와 가속기 - 모든 운영체제 가능 - 노설치 [다운, 다운로드, 다운받기]


 (설치와 노설치버전 모두 올립니다)


(추후올림)

위 영상은 웰겟Wellget 사용 방법과 다운로드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프로그램 : Wellget - 노설치
운영체제 : Win98/WinME/WinNT/Win2000/WinXP/WinVISTA
파일정보 : 셰어웨어ㅣ 한글판

  웰겟은 분할 파일을 한번에 받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넷트랜스포트나 플래시겟을 써왔지만 게임을 다운받으시는 분들께서 어렵다고 하셔서 그마나 쉬운 것을 찾아냈습니다. Jdownloader나 Orbit downloader란 프로그램도 있습니다만 J다운로더의 기능은 웰겟에도 있고 Orbit은 고용량 파일을 빠르게받기 위한 나눠받는 쉐어프로그램입니다.
 
결국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저용량파일을 편히받는 Wellget이라는 것이죠.

 티스토리는 10mb를 제한으로 무기한으로 파일을 업로드해둘 수 있습니다.

저는 한번에 다운되도록 10mb가 아닌 9.5mb씩 올립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고전 명작 패키지 RPG는 보통 CD 2장에서 많으면 4장 또는 6장입니다. 용량도 1GB를 훌쩍넘어가죠. 하지만 이런 게임을 무료로 즐기고 싶으신 고전유저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는 과감히 이 파일을 올립니다.

분할된 파일을 한번에 받을 수 있으십니다.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원하는 파일을 모아서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분할하여 다운받기 때문에 다운로드 속도가 좋습니다.

영어로 된 파일의 경우는 이름 그대로 다운이 가능하며, 한글로 된 파일의 경우는 「DarkNamer」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DarkNamer」링크 : http://humans.tistory.com/273
                 클릭은 쉬프트(Shift)+클릭을 하시면 새창열기가 됩니다.

* 설치만 하시면 됩니다.
본 파일은 다운 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래 more를 여십시오.

노설치 파일

노설치 파일을 기본으로 쓰시기 바랍니다.
 영상을 통해 다운로드 경로와 사용법을 익히실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

설치파일을 이용하면 다운로드 경로가 C드라이브 Download로 설정됩니다.
사용법은 플래시겟과 비슷합니다만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