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 Back고백

일일이 적는건 참 힘들군요.

 원래 이것저것 적어두는 스타일이 아니라,

 "해야지" 하고 잊어버리는 지라,

 포스팅하는 것도 언젠가 적어야지, 해놓고서 안하고 있네요.

 일요일부터 계속 바빴는데, 그래도 틈틈이 적으면 적을 수 있는 것을,

 정말 성질이 안맞나 봅니다.

 그래도 해야죠. 안하는 것 보다야 낫죠.

 월요일 부터 글 읽고 고치고 하다가 결국 안에 한 대목을 좀 바꿔버렸네요. 크게 지장은 없지만, 더 좋아진거 같습니다.

 이제 슬슬 인쇄에 들어가야하는데, 아니. 예정상 저번주 주말에 시작했어야하는데,

 아아~ 알고 있지만, 정말 피하기 힘든 일.

 다른 사람의 몸은 내 몸이 아니기에, 어찌 감당할 수가 없네요.

 염려나 도움은 줄 수있지만, 어디까지나 한정선이 있기에.

 몸이 아픈 친구도 있고, 약속을 못 맞추는 친구도 있고, 떠나간 친구도 있고.

 결국 그림에서 큰 문제가 생기네요. 마음 같아서는 표지작업만 하고 오늘 그냥 출판하고

 다급하게나마 동영상 제작에 몰두하고 싶습니다.

 홍보 동영상 메드 무비도 과연 혼자서 2일안에 뚝딱 될지 모르겠고,

 저작권 문제도 많고 .. 호오- 적으니까 제법 쓸게 많네요.

 뭐, 어쨋거나 생각하는 부분이 많으니 하나하나 해나가면서

 토요일에 판매를 시작해봐야죠.

 잘 되리라 믿습니다, 난 믿으니까. 지금 멈출 수 없죠. 아아 바쁘다.

'[G]o Back고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 내게 필요한건.  (0) 2008.12.24
아버지 폐에 물이 찼다고 합니다.  (6) 2008.11.21
첫 글이군요.  (2) 2008.11.17